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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활동 소식

소키와칸 2020 브랜드 UCC 영상 공모전 개최

 

‘당신에게 맞추다, 와칸 뷰티클라우드’ 헤어 전문 브랜드 소키와칸에서 전국의 일반인과 미용인을 대상으로 ‘2020 브랜드 UCC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와칸은 허브 및 곡물 등 천연 베이스로 만든 파우더 염모제를 주력 상품으로 새로운 염색 패러다임을 선보이며 기술력까지 주목 받은 국내 순수 헤어 전문 기업이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이미지 소개, 와칸염색(컬러클리닉)의 특징, 미용실 정기배송, 온라인 화상교육 프로그램 등 브랜드 홍보를 위한 자유장르/주제로 이루어지며 총 상금은 300만원이다.

 

접수는 4월 8일부터 본인의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후, 와칸 네이버 카페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제작한 영상과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등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담당자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 마감은 5월 24일 정각까지이다.

 

시상은 연구대상 1작품(100만원), 상상이상 2작품(50만원), 상상 5작품(20만원), 참여상인 노력이가
상은 제시한 내부기준(영상길이,형식 및 접수방법 충족 및 유튜브 좋아요 30회 이상)을 만족한 
모두에게 10만원 상당의 와칸 기프트가 수여된다. 

 

소키와칸 관계자는 “기존 와칸이 가지고 있는 건강하고 자연친화적인 이미지에 국한되지 않고, 현재 진행중인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요즘 트렌드에 맞게 젊은 감각의 재미있는 영상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상제작 전 와칸이 진행중인 프로그램이나 제품 등에 관한 참고자료는 와칸 네이버카페를 통해 제공되는 자료를 참고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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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범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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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광역시, 제17회 공공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대전시가 19일 시청 2층 로비에서 ‘제17회 대전광역시 공공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공모전은 ‘한 걸음에 만나는 대전 속 힐링디자인’을 주제로 진행됐다. 대학생과 일반인 206팀이 참여해 총 206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 중 창의성과 활용성, 완성도를 종합 평가한 결과 60개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大賞)은 시설물 디자인 부문에서 청주대학교 임종건 씨가 출품한 ‘한밭수목원 자전거수리대 고치슈’가 선정됐다. 금상은 ▲서울대학교 김시찬·큐슈대학교 허태원 씨의 ‘마당 너머, 소제의 숨결’▲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류가현·이세린 씨의 ‘대전광역시 산책 어플리케이션 걷슈’가 차지했다. 심사는 건축·디자인·도시계획 등 관련 분야 전문가 8명이 참여했으며 작품의 창의성과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이장우 시장은 “이번 수상작들이 대전을 ‘디자인으로 힐링되는 도시’, ‘품격 있는 명품 도시’로 이끄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공모전이 참가자들에게는 창작의 성장 발판이 되고 시민들께는‘디자인이 주는 감동’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상작은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대전시청 2층 로비에서 전시되며 대전광역시 공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