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엔] LIG 홈앤밀은 12월 19일, 성수 본사에서 제1기 대학생 서포터즈 ‘홈밀즈’ 해단식을 진행했다.
홈밀즈 1기는 지난 10월 출범해 총 3개 팀으로 구성됐으며, 약 두 달간의 활동을 진행했다. 한와담·뜸솥·호박식당 등 LIG 홈앤밀 주요 브랜드를 중심으로 실무형 프로그램을 수행했다. SNS 홍보를 중심으로 한 1차 미션과 브랜드 마케팅·서비스·운영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2차 미션을 통해 실제 외식문화에 기반한 경험을 쌓았다.
활동 기간 동안 브랜드 전문가 특강, 로컬 인사이트 투어, 푸드런, 브랜드 PT 미션 등 다양한 실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한와담 등 매장을 직접 방문해 식사와 서비스를 경험하며, MZ 세대의 시선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이번 해단식에서는 팀·개인 미션 우수자 시상과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증이 수여됐다. 서포터즈들은 “F&B 사업을 실제로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소중한 경험의 기회를 주신 LIG 홈앤밀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LIG 홈앤밀 관계자는 “열정적인 참여와 신선한 기획으로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 홈밀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확장하고 미래 외식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