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2 (화)

  • 흐림동두천 13.0℃
  • 흐림강릉 14.7℃
  • 서울 14.9℃
  • 대전 15.0℃
  • 대구 15.5℃
  • 울산 18.9℃
  • 광주 17.1℃
  • 부산 19.6℃
  • 흐림고창 15.5℃
  • 흐림제주 20.1℃
  • 흐림강화 13.0℃
  • 흐림보은 14.4℃
  • 흐림금산 15.1℃
  • 흐림강진군 18.8℃
  • 흐림경주시 17.0℃
  • 흐림거제 20.0℃
기상청 제공

캠퍼스 소식

서울예술대학교, 브랜드 이모티콘 공모전 개최

서울예술대학교만의 브랜드 이모티콘 찾는다.

 

서울예술대학교가 11월 한 달간 '서울예술대학교 브랜드 이모티콘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주제는 '우리 대학 창학 이념 및 4대 지표 및 정체성을 지닌 이모티콘', '서울예술대학교 홍보에 적합하고 대중적 친밀성을 지닌 이모티콘', '본교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며 부제는 '슬기로운 예대 생활'이다.

 

 공모 일정은 2020년 11월 2일 화요일부터 11월 30일 월요일이다. 결과 발표 및 시상은 2020년 12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서울예술대학교 재학생(휴학생 포함)과 졸업생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참가 신청서 1부와 이모티콘 응모작 1세트를 제출해야 한다.

 

 참가 신청서는 서울예술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모티콘 파일 제출 시 지켜야 할 조건은 다음과 같다. 이모티콘 ai 파일 (원본 파일) 과 정지형, 모션형, 혼합형(정지형+모션형), 응모작 24종 (움직이는 이모티콘) 이상이어야 한다. 또한, 360px X 360px / 72dpi / RGB 모드 / 용량 650KB 이하라는 조건을 지켜야 한다. 정지형 이모티콘의 경우 투명 배경의 png 파일로 제출해야 하며 모션형 이모티콘의 경우 프레임당 24프레임 이하인 gif 파일로 제출해야 한다.

 

 서울예술대학교는브랜드 이모티콘인 만큼 시인성이 좋아야 하고 각 이모티콘의 메시지는 중복되지 않게 구성해야 하며 폰트 사용 시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저작권을 가진 폰트를 사용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모션형 제출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는 점을 밝혔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iPad Air 64GB,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Apple Watch SE,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AirPods Pro가 주어진다.

프로필 사진
이주미 기자

서울예술대학교에 재학 중인 이주미 기자입니다.
좋은 기사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성균관대 스포츠과학과 허윤서 선수, 2024 파리 올림픽 출전
성균관대 스포츠과학대학 허윤서 선수가 2024 파리 올림픽 아티스틱 스위밍 종목에 국가대표로 출전한다. 해당 종목에 한국 선수가 올림픽에 출전하는 것은 지난 2012년 런던 올림픽 이후 12년 만이다. 아티스틱 스위밍은 음악에 맞춰 수중에서 춤을 추는 종합 예술 스포츠이다. 선수들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수영복을 착용하고 물속에서 아름다운 동작을 선보이는 종목이다. 유연성, 힘, 섬세함, 그리고 팀워크가 필요하며 프리 루틴과 테크니컬 루틴으로 나누어 경기가 진행된다. 우리나라를 대표해 허윤서 선우와 이리영(부산광역시수영연맹) 선수가 아티스틱 스위밍 종목에 출전하다. 두 선수 모두 2024년 2월 도하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 듀엣 부문에서 결선에 진출해 10위를 차지하며 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했다. 허윤서 선수는 “모든 선수들이 꿈꾸는 큰 무대인 만큼 저도 선수로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12년만의 출전인 만큼 지금까지 연습한 실력을 모두 쏟아내겠다”고 출전 소감을 밝혔다. 허윤서 선수가 출전하는 아티스틱 스위밍 경기는 오는 8월 10일(토)과 11일(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기준)에 진행된다. ○ 허윤서 선수 주요

배너

여신금융협회, 제8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 발대식 개최
여신금융협회는 7월 19일(금) 제8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서포크레딧은 지원(Support)과 신용(Credit)의 합성어로서 대학생의 신용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건전한 신용관리 의식 함양을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이하 신용홍보단)’ 활동은 사회진출을 앞 둔 대학생들의 금융지식 함양과 신용관리 의식 제고를 위해 협회 주관으로 2017년부터 매해 운영 중인 전국 단위 신용캠페인 행사이다. 또한 신용회복위원회 ‘새희망힐링펀드’ 지원 사업이기도 하다. 신용홍보단 활동에는 신용교육 및 신용관리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8기는 서류 및 영상 심사를 통해 최종 36명(10개팀)이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은 협회 금융본부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위촉장 수여, 팀별 레크리에이션, 팀미션 주제 선정 및 계획 수립 순으로 진행됐다. 신용의 개념 및 관리 방법을 주제로 한 맞춤형 강연도 열렸다. 서포터즈는 앞으로 3개월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미션을 통해 신용 및 금융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체득한 신용 정보를 온라인 콘텐츠로 직접 제작하여 전파하는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