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대가 지난 8일, 2024학년도 신규 광고 캠페인 ‘숙명적’ 3종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는 2024학년도 제26기 재학생 홍보모델인 김민주(미디어학부 20), 천시윤(문화관광학전공 21), 이윤지(경영학부 20) 학생이 참여했다.
세 명의 홍보 모델은 숙명적 성장, 무대, 미래라는 테마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표현했다. 무게감 있는 모노 톤의 인물 컷과 컬러 타이틀의 대비, 파란 글씨의 효과를 통해 주목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숙명여대 커뮤니케이션팀은 "총 3부작으로 구성된 이 광고는 학생들이 숙명을 만나 어떤 사람이 되어, 어떤 무대에 서고, 얼마나 빛날지를 ‘숙명적’이라는 헤드 카피에 담아 희망과 설렘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올해 광고는 빠르게 변화하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대 속에서 자신만의 숙명적인 컬러를 입힌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라고 말했다.